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티오비보는 단순하지만 확실한 습관으로
즐겁고 건강한 일상을 선물합니다.

News

TIOVIVO in MEDIA

  • 이미지형으로 보기
  • 리스트형으로 보기
  • [싱글리스트 외] 티오비보,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에서 첫 팝업스토어 오픈

    키즈 웰케어 브랜드 티오비보(TIOVIVO)는 오는 28일까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지난해 7월, 배우 김강훈을 전속 모델로 기용하며 공식 론칭한 티오비보는 그간 온라인과 SNS를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들과 소통해왔으며, 이번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팝업스토어를 통해 현장에서 직접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티오비보가 준비한 팝업스토어에서는 슈퍼히어로 라인의 살균 제품을 비롯해 어린이 영양제와 단백질 과자의 원더루키 라인까지 브랜드 전 제품을 단독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뿐만 아니라 매일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홈페이지 회원가입과 SNS 인증 등 현장 이벤트도 준비돼있으며, 참여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브랜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있는 따뜻한 봄날, 오프라인에서 직접 고객들과 만날 수 있어 기쁘다"며, "온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티오비보를 많은 분들이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한편, 티오비보의 첫 팝업스토어는 28일까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에서 진행되며, 이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티오비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싱글리스트 : http://www.slist.kr/news/articleView.html?idxno=245196로이슈 : https://ccnews.lawissue.co.kr/view.php?ud=202104221711488223204ead0791_12

  • [STYLER 4월호] news

    원더루키 얌얌프로틴

  • [GQ 4월호] SHOPPING BAG

    원더루키 얌얌프로틴

  • [VOGUE 4월호] store

    원더루키 얌얌프로틴

  • [AMANG 3월호] A-MOM Review

    티오비보 원더루키 맛있츄어블

  • [부산일보 외] 티오비보, 단백질과자 '원더루키 얌얌프로틴' 3종 출시

    키즈 웰케어 브랜드 티오비보(TIOVIVO)는 한 봉지에 최대 9g의 단백질을 함유해 맛있고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단백질 스낵 ‘원더루키 얌얌프로틴’ 3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에 티오비보가 내놓은 단백질 과자 원더루키 얌얌프로틴은 무설탕 밀크 초콜릿의 달콤함이 일품인 초코볼을 비롯해 부드러운 무설탕 화이트 초콜릿과 바나나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바나나볼 그리고 풍부하고 진한 체다치즈 씨즈닝으로 맛을 내 강한 중독성이 특징인 치즈볼 등 세 가지 맛으로 구성돼 골라 먹는 재미를 더했다.원더루키 얌얌프로틴은 밀가루나 기타 잡곡이 섞이지 않은 탄수화물 제로의 100% 순수 프로틴 볼로, 튀기지 않은 퍼핑 공법을 이용해 칼로리는 낮추고 더욱 바삭한 식감을 구현했다.특히 우유에서 직접 분리 추출한 단백질인 고품질의 분리우유단백(MPI)을 사용해 90% 이상의 단백질 함량을 자랑하며, 지방과 유당을 대부분 제거해 소화가 잘 되고 흡수력이 높다.또 유전자 조작을 하지 않은 NON-GMO 원료를 사용했고, HACCP(해썹) 인증 제조시설에서 생산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한번에 먹기 편하도록 1회 섭취량인 15g을 개별 포장해 휴대성을 높였다.브랜드 관계자는 “근육과 피부, 뼈 그리고 머리카락 등 모든 신체조직의 주성분으로 인체 기능을 원활하게 만드는 필수 영양소인 단백질은 꾸준한 섭취가 필요하다”라며, “티오비보 원더루키 얌얌프로틴은 어린이 뿐만 아니라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성인과 노인들도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온가족 단백질 제품이다”라고 전했다.배우 김강훈이 모델로 활동 중인 티오비보의 신제품 ‘원더루키 얌얌프로틴’은 론칭을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티오비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부산일보 : http://www.busan.com/view/busan/view.php?code=2021030416362336009비욘드포스트 : http://cnews.beyondpost.co.kr/view.php?ud=20210304154309830146a9e4dd7f_30싱글리스트 : http://www.slist.kr/news/articleView.html?idxno=231719머니S : https://moneys.mt.co.kr/news/mwView.php?no=2021030415148021083

  • [데일리경제] 티오비보, SNS로 간편하게 올리고 판매하는 ‘공동구매셀러’ 모집

    종이를 접고, 인형 눈을 붙이며 집에서 소소하게 돈을 벌었던 시대가 있었다. 하지만 지금은 스마트폰만으로도 충분히 만족할 만한 수익을 낼 수 있는 홈비즈니스 시대가 도래했다.초기 투자 자본과 사무실 없이 집에서도 노력한만큼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홈비즈니스는 SNS의 발달과 함께 급성장했다. 홈비즈니스로 가사와 육아를 하던 주부가 매월 대기업 임원의 연봉을 넘어서는가 하면, 본업으로 바쁜 직장인이 매일 약간의 시간 투자만으로 월급 이상의 수익을 내는 사례도 심심찮게 볼 수 있게 됐다.홈비즈니스의 빠른 성장은 언제 어디서든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매일 매출을 올릴 수 있고, 자신의 SNS에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과 제품 사용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업로드하는 간단한 프로세스의 덕분이기도 하다.이런 사회적이고 비즈니스적인 트렌드에 맞춰 Simple & Wonderful을 표방하는 키즈 웰케어 브랜드 티오비보(TIOVIVO)가 브랜드와 함께 성장할 온라인 공동구매셀러인 ‘티오비보 엠버서더’를 모집한다고 밝혔다.티오비보 엠버서더들에게는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그리고 유튜브 등 다양한 SNS채널과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공동구매셀러 혹은 상시셀러의 자격이 주어진다.티오비보는 엠버서더들에게 업계 최고 수준의 수수료를 개런티 함과 동시에 브랜드와 제품에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SNS 기반의 셀러들이 가장 어렵게 생각하는 배송을 비롯한 물류 작업과 C/S 등 유통에 대한 일련의 활동은 회사 차원에서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특히 브랜드와 셀러 사이의 에이전시를 두지 않아 중간 마진 없이 더욱 높은 수익 창출을 할 수 있고, 제품에 대한 다양한 문의와 궁금증 등에 대해 빠르고 정확한 대응이 가능한 점도 눈 여겨 볼만하다.티오비보 관계자는 “골드키즈와 에잇포켓 현상이 매년 심화되고, 최근에는 온택트가 대세로 떠오르며 홈비즈니스는 새로운 유통망이 됐다”며, “배우 김강훈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티오비보와 함께 WIN-WIN할 SNS 셀러분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라고 전했다.한편, 티오비보 SNS 공동구매셀러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티오비보 공식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http://www.kdpres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0856

  • [비욘드포스트 외] 티오비보, 눈 건강과 면역력 챙기는 건강기능식품 2종 출시

    키즈 웰케어 브랜드 티오비보(TIOVIVO)는 신년 첫 신제품으로 성장기 아이들의 눈 건강과 면역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원더루키 라인을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원더루키 맛있츄어블 루테인 베타카로틴’과 ‘프로폴리스 아연’ 두 가지로 구성된 티오비보 어린이 영양제는 물 없이 간편하게 씹어 먹는 츄어블 캡슐 타입으로 출시됐다.원더루키 맛있츄어블 루테인 베타카로틴은 어린이들의 눈 건강을 위한 제품이다. 황반색소의 밀도를 유지시켜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과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한 베타카로틴을 함유한 블루베리향의 이중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프로폴리스와 아연 그리고 비타민E가 함유된 레몬향의 삼중기능성 제품인 맛있츄어블 프로폴리스 아연은 어린이 면역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구강에 직접 접촉해 구강 내 항균 작용을 돕는 프로폴리스를 비롯해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 분열에 필요한 아연을 담았다. 또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 보호에 필요한 비타민E까지 처방했다.1일 1캡슐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원더루키 맛있츄어블은 두 제품 모두 특허 받은 식물성 츄어블 캡슐을 이용해 동물성 젤라틴에 대한 걱정을 없앴고, 설탕 대신 단 맛을 낼 수 있는 자일리톨과 에리스리톨을 적용했다.브랜드 관계자는 “티오비보 원더루키 맛있츄어블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알약을 잘 삼키지 못하는 어린이들이 많다는 것에서 기획된 건강기능식품이다”라며, “새콤달콤한 과일 향과 톡 터지는 식감으로 영양제에 거부감이 있는 성장기 어린이들도 맛있고 재밌게 섭취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한편, 배우 김강훈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티오비보는 신제품 원더루키 맛있츄어블 2종 출시를 기념해 한시적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티오비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비욘드포스트 : http://cnews.beyondpost.co.kr/view.php?ud=20210113084241887946a9e4dd7f_30스타데일리뉴스 : http://www.stardail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0414머니S : https://moneys.mt.co.kr/news/mwView.php?no=2021011309348069195싱글리스트 : http://www.slist.kr/news/articleView.html?idxno=217928

  • [VOGUE 1월호] store

    티오비보 원더루키 라인티오비보 슈퍼 히어로 라인

  • [STYLER 1월호] news

    티오비보 원더루키 라인티오비보 슈퍼 히어로 라인

  • [GQ 1월호] SHOPPING BAG

    티오비보 원더루키 라인티오비보 슈퍼 히어로 라인

  • [스타데일리뉴스] 티오비보, 성숙해진 김강훈 광고 컷 공개

    키즈 웰케어 브랜드 티오비보(TIOVIVO)는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김강훈과 최근 촬영한 새로운 광고 컷을 공개했다.이번에 티오비가 공개한 화보를 통해 브랜드 대표 상품인 슈퍼 히어로 살균 스프레이를 비롯해 신제품 그리고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한 김강훈을 만나볼 수 있다.김강훈은 아침 일찍 시작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 시종일관 밝고 유쾌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며 아역이지만 데뷔 7년차의 프로다운 면모를 보였다.특히, 지난 6월 진행한 첫 광고 촬영 당시에 비해 무려 8cm나 성장, 볼살이 통통하던 동백꽃 '필구'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매력을 뽐냈다.브랜드 관계자는 "첫 촬영에 비해 두 배 가량 길어진 촬영 시간이었지만, 현장에서 늘 밝은 모습으로 스태프들을 챙겼다"며, "오랜 시간 공들인 만큼 이번 티오비보 화보에서는 필구보다는 배우 김강훈으로서의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한편, 김강훈의 더욱 다양한 화보는 티오비보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스타데일리뉴스 : http://www.stardail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7669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다음 페이지